몬스터 헌터 와일즈 디렉터, 난이도가 너무 쉬웠던 플레이어들에게: '다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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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5-12-05 23: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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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감독은 이 작품의 신규하고 더 어려운 미션들을 다시 경험해보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호소했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에 열린 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5 Japan Asia에서 이야 토쿠다는 매체 인터뷰에 참석하여 게임에 대해 다수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토쿠다는 "몬스터 헌터: 와일즈를 초보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만들기로 의도했지만, 시리즈의 열렬한 팬들에게는 너무 쉽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는 초보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 몬스터 헌터: 월드를 통해 분석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부분들을 개선해 새로운 사용자들이 특정 몬스터에 도달하거나 특정 유형의 갑옷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장벽을 넘길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토쿠다는 "초보자들과 기존 사용자 모두에게 유익한 가능한 많은 새로운 요소들을 도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피커스 모드와 같이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유익할 수 있는 게임을 쉽게 이길 수 있도록 만든 결과로,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난이도 곡선이 조금 부족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토쿠다는 발매 이후부터 게임의 난이도를 보완하기 위해 각 콘텐츠 업데이트마다 더 어려운 게임 플레이를 추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을 너무 쉽다고 느낀 중단 플레이어들에게 호소하며 토쿠다는 "게임을 발매 후 곧바로 깼다면서 그만두신 경우, 다시 한 번 시작해 보실 수 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발매 후 Capcom의 기록을 새로 쓰며 1개월 만에 1000만 장이 팔려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판매량은 급감했습니다. Capcom이 발표한 9월 30일까지 3개월간의 결과에 따르면, 와일즈는 해당 기간 동안 16만 장만 팔렸습니다. 이전 분기의 47만 7000장보다 더 적은 판매량이었는데, 이에 Capcom은 그 시기의 판매를 "매질"로 평가하며 주가 하락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기 판매는 인상적이었지만, 게임은 발매 이후 크게 부진해졌는데, 특히 2018년 작품 몬스터 헌터: 월드의 2800만 장을 판매한 것과 비교하면 그 차이는 상당합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monster-hunter-wilds-director-tells-players-who-found-it-too-easy-i-would-appreciate-it-if-you-could-pick-it-up-ag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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