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캣게임즈(FUNCAT GAMES)는 자사의 모바일 RPG ‘도쿄 구울: Awakening’이 3월 14일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사전등록자가 100만을 돌파할 정도로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도쿄 구울: Awakening’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도쿄 구울’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RPG로, 애니메이션 명대사와 명장면을 게임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성우진까지 완벽하게 재현하여 애니메이션 감동과 설렘을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 출시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은 사전등록으로 이어져, 사전등록자 수 100만을 돌파하며 오늘(14일) 정식 출시되었다.
출시 기념으로 로그인 시 2,000 뽑기, 무료 월간권, ‘풀돌 SSR 캐릭터[대식가]’ 카미시로 리제 를 모두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 라운지에서는 출시를 맞이하여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인게임 7일째 접속시, 초보자 접속 보상으로 SSR[ 캐릭터 [미식가] 츠키야마 슈,[까만 후드]야스히사 쿠로나, [하얀 후드] 야스히사 나시로와 푸짐한 아이템까지 추가 지급한다.
개발진은 인게임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3D 모델링으로 재현된 30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도쿄 구울’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궁극기 발동 타이밍과 캐릭터 조합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전략적 전투 플레이와 인간과 구울의 갈등을 다룬 스토리 모두, 싱글 던전 콘텐츠, 협동 콘텐츠, PvP 실시간 전투 콘텐츠 등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도쿄 구울: Awakening’은 출시 전부터 강남, 삼성, 홍대 지하철역과 역사 주변에 대대적인 오프라인 광고도 진행했다. 해당 광고를 확인한 후, 인증샷을 찍어 인증하는 이용자에게는 SSR 한정 캐릭터인 ‘카네기 켄’과 10,000 다이아 등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