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Saber Interactive의 퍼블리싱 레이블 3D Realms와 Knights Peak, 개발사 Slipgate Ironworks가 공동 개발한 현대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 ‘템페스트 라이징(Tempest Rising)’이 오는 4월 24일(목) 정식 발매를 앞두고,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을 위한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금일(4월 18일) 개시했다.
이번 얼리 액세스 시작과 동시에 Twitch Galaxies Showcase에서는 게임의 새로운 출시 트레일러가 60초 분량으로 공개되어 90년대와 2000년대 RTS 고전 게임의 정신을 계승하는 기지 건설, 자원 관리, 대규모 전투를 강조하며 RTS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템페스트 라이징 디럭스 에디션 전용 트레일러
디럭스 에디션을 $49.99에 구매한 이용자들은 즉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두 개의 완전한 진영 기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빠른 멀티플레이어 및 스커미시 모드를 먼저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템페스트 라이징’의 아트와 스토리를 담은 디지털 아트북과 전설적인 Command & Conquer 작곡가 Frank Klepacki를 포함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41개 트랙의 디지털 사운드트랙이 제공된다.
한편, ‘템페스트 라이징’ 스탠다드 에디션은 4월 24일(목) $39.99에 출시될 예정이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 시 보너스 플레이어 아이콘, 스킨, 커서 등이 포함된 “커맨더 팩” DLC가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템페스트 라이징’은 핵으로 황폐화된 1997년을 배경으로, 독특한 진영과 풍부한 보상을 통해 전략과 기술에 중점을 둔 두 개의 서사적인 캠페인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기지를 건설하고 군대를 지휘하며 전장을 장악해야 한다.
게임 특징:
빠르고 격렬한 전투와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클래식 RTS 기지 건설 시스템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의 두 개 진영과 고유한 자원 관리 및 유닛 구성
스토리 중심의 두 가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소규모 전투, 커스텀 게임, Glicko-2 랭킹 시스템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매치 메이킹
개발사 Slipgate Ironworks는 “RTS 액션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열 인기 작품 ‘템페스트 라이징’의 디럭스 에디션을 통해 오늘부터 먼저 게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와 공식 X/Twitter 및 Discord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