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가 '데스티니 팀의 대부분'과 '일부 매라톤 개발자들'을 해고한다고 ..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6-06-27 03:35:01
- 조회수 : 3
2894->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최근 소니가 더 많은 러프 오프(해고)를 발표했다. Destiny 2를 만드는 구단인 '번지'에서 이 소식이 전해졌다. 번지는 선임자 Justin Truman이 불만족을 표명하는 Destiny 2의 최종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해고 공표를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소니 Interactive Entertainment CEO인 Hermen Hulst는 번지의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해고 판정을 전했다. 이에 따른 번지의 리소스와 장기 목표에 맞게 해고가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Destiny 팀과 일부 Marathon 팀 멤버들이 영향을 받았으며, SIE 팀에서도 일부 해고가 있었다. 해고된 직원들을 지원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번지의 최종 큰 콘텐츠 업데이트인 Monument of Triumph이 출시된 이후, 스튜디오는 Marathon에 초점을 맞추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소니 Interactive Entertainment은 번지의 지원을 계속하며, 미래 프로젝트를 키우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Destiny 2 팀이 아닌 Marathon과 미래 프로젝트를 위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결정으로 보인다. 한국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인만큼 소니와 번지의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소식이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bungie-announces-layoffs-as-it-acknowledges-destiny-2-fell-short-of-expectations/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