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rame 개발사가 Destiny 2 컨텐츠의 종결을 '안타까운 ..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6-06-24 04:00:01
- 조회수 : 5
4264->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워프레임을 만든 팀은 경쟁작 대스트니 2가 더 이상 콘텐츠를 내놓지 않는 소식을 축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게임의 커뮤니티 디렉터이자 라이브 운영 책임자인 메건 에버렛은 대스트니 2의 최종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인 '모뉴먼트 오브 트라이엄프'가 6월 9일에 발표된 것이 기쁜 소식이 아니라며, 대스트니 2의 콘텐츠가 종료됐다는 소식에 전반적인 장르에 대해 안좋은 일이라고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에버렛은 "정말로 심장이 부서지는 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지진을 일으키는 일이에요. 저는 Bungie로부터 대스트니 2가 사실상 종료되었다는 기사를 읽게 될 날이 올 줄은 생각지 못했어요."라며 덧붙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다른 분들도 동의할 것 같아요. 이런 일이 대스트니에게, 그리고 그것의 플레이어들에게 일어나다니."
에버렛은 대스트니 2 콘텐츠가 중단된 소식을 받은 후 플레이어들이 Bungie를 지지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만약 그 지지가 계속됐다면 게임이 더 오래 지속됐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그들이 이게 일어나고 있다고 발표했을 때 갑자기 사람들이 그들을 지지하는 모습을 보인다는 것이에요."라며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그동안 그들은 많은 부정적인 반응을 받았는데, 그 모든 사랑이 어디 있었죠! 사람들은 혐오를 제쳐두고 사랑을 보여줘야 했어요. 그들은 그걸 정말 필요로 했는데요. 알고는 있었지만, 부정적인 반응들보다는 아마 그 사랑이 그렇게 활발하게 표현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Bungie는 라이브 서비스 슈팅 게임인 대스트니 2의 플레이어 수가 감소하고 최근의 실망스러운 확장팩 이후로 콘텐츠 제작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출시된 ‘마라톤’이라는 게임으로 인한 벙기의 자산과 관련한 7억 6500만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으며, 출시 이후의 게임 성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warframe-dev-says-the-end-of-destiny-2-content-is-heartbreaking-and-not-being-celebrated-by-its-rival/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