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vil May Cry, Dragon's Dogma' 감독, 새로운 .. +5
- 공감0
- 댓글0
- 등록일 : 2025-03-21 10:55:02
- 조회수 : 7
2160->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Capcom 베테란 이츠노 히데아키가 새로운 스튜디오의 첫 번째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츠노는 지난해 Capcom을 떠나 30년 이상을 보낸 후 텐센트 계열사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 합류했으며, 거기서 새로운 라이트스피드 재팬 스튜디오를 이끌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패널을 진행한 이츠노에 따르면, 해당 게임은 일본 스타일의 AAA 액션 게임일 것이라고 합니다. 이츠노는 이전 작품에서 했던 것처럼 독특한 게임 경험을 만들고자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라이트스피드가 제공한 별도의 설명에 따르면 "Devil May Cry, Capcom Alpha 시리즈, Capcom vs SNK 및 여러 다른 아이코닉한 게임 제목들의 성공에 기여했던 굉장한 Capcom 팀을 이끌고 게임을 연출하고 팀을 구축하는 데 많은 경험을 쌓은 이츠노는 창의적인 자유, 효율성 및 겸손의 원칙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탁월한 팀을 조직하고 혁신적인 작품을 만드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츠노는 "다양한 문화적 시각을 현대 기술과 결합한 창의적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 요소를 개발하는 데 맞춰져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이런 게임에서는 본 적이 없다'고 말하게 만드는 혁신입니다."
이츠노의 Capcom에서의 경력은 3년 이상에 걸쳤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Power Stone, Devil May Cry 3, 4 및 5, Dragon’s Dogma 1 및 2 같은 클래식 게임들을 연출하고 Capcom 프로젝트를 제작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Dragon’s Dogma 2는 비평적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VGC의 Dragon’s Dogma 2 리뷰에 따르면 "Elden Ring 이후 가장 중요한 액션 RPG"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 합류하는 것은 나에게 새로운 흥미로운 장이다,"라고 이츠노는 작년 발표문에서 말했습니다. "라이트스피드의 강력한 개발 능력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놀라운 팀과 함께 원조 AAA 액션 게임 타이틀을 만들고 세계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위한 심미적이고 혁신적인 경험을 만들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재능 있는 열정적인 게임 크리에이터를 우리의 비전에 합류할 것을 환영합니다."
원문링크 :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devil-may-cry-dragons-dogma-director-says-his-new-studio-is-working-on-a-triple-a-action-game/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